봉담내리지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동주택 구조 감리용역 > 진행중인 프로젝트

-->
프로젝트 진행중인 프로젝트

프로젝트

진행중인 프로젝트

봉담내리지구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 공동주택 구조 감리용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나미 조회 257회 작성일 22-12-08 17:04

본문

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지하 3층~지상 35층, 17개 동, 전용 59~105㎡ 2333가구다. 총 4034가구로 조성되는 봉담 프라이드시티의 마지막 단지이기도 하다. 전용면적별로 △59㎡ 1071가구 △72㎡ 644가구 △84㎡ 615가구 △105㎡ 3가구(펜트하우스)가 들어선다.

힐스테이트 봉담 프라이드시티는 삼봉산 자락에 둘러싸인데다 축구장 2배 규모의 근린공원과 맞닿아 있어 단지 안팎에서 쾌적한 숲세권 힐링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.
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. 단지 인근으로 비봉~매송간 도시고속도로,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(송산~봉담) 서해안고속도로, 수원광명간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이 있어 차량을 통해 타 지역 이동이 수월하다. 특히 내리지구와 인접한 매봉로를 통해 봉담2지구로 직접 이동이 가능하고, 내리지구 남측으로 내리~상기리(322번 지방도)간 도로 신설도 검토 중에 있어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.

단지에서 반경 약 3㎞ 거리에 수인분당선 어천역이 있어 이를 이용하면 1시간 이내로 인천이나 수원, 분당 등으로 한번에 이동할 수 있다. 수인분당선 어천역은 인천발 KTX 직결사업을 통해 KTX 환승역으로 개발될 예정이어서 부산이나 목포 등 지방 각지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.

단지 바로 옆으로 초등학교가 입주시점에 맞춰 신설될 예정이며, 봉담지구 내 봉담중, 봉담고 등의 학교로 통학이 가능하다. 신설 초등학교에는 국공립 병설유치원도 함께 조성돼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.

단지 내에는 어린 아이들의 보육과 교육이 가능하도록 시간제보육실을 포함한 시립어린이집도 들어선다. 여기에 방과 후 초등학생을 위한 다함께 돌봄센터도 조성될 계획이다.

단지 내 조경시설도 뛰어나다. 약 49%에 달하는 조경면적과 미국 하버드대학교 니얼 커크우드 교수가 단지 조경에 직접 참여해 차별화된 조경으로 꾸며진다. 약 340m 왕벚나무 가로수길, 입체형 잔디광장, 가변형 수경시설, 계류형생태연못, 야간 수경시설, 조화의 숲 등 단지 곳곳에 다양한 녹지 및 조경시설들이 들어선다.

여기에 1.3㎞ 순환산책로가 조성될 예정이다. 이를 통해 다양한 조경시설을 감상하며 휴식 및 여가를 즐길 수 있다. 단지 내에는 500년 된 느티나무 보호수가 있어 조경시설들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.

이 밖에 피트니스, 수영장, 유아풀, 사우나, 실내골프연습장, 게스트하우스, 브런치카페, 카페&실내놀이터, 맘스스테이션, 작은도서관, 독서실, 문고 등 차별화된 커뮤니티시설도 조성된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